2023-11-06_15_20_42.png)
아픈데 나한테 절대 말안하는 애인 vs 안 아파보이는데 계속 아프다는 찡찡이 애인
- 교통사고 나서 전치 12주 나왔는데, 내가 걱정하고 슬퍼할까봐 어떻게든 꽁꽁 숨김
- 걱정해주는 걸 좋아해서 조금만 컨디션 안좋아도 자기 입맛을 잃은 거 같다며 아픈거 아니냐고 찡찡거림. 내가 걱정해 주는 걸 좋아하는 건지 계속 내 손을 자기 이마에 가져다 댐.
2023-11-06_15_22_42.png)
여사친(남사친)이랑 1박2일 여행간다는 애인 vs 나를 이성으로부터 과잉보호하는 애인
- 여사친, 남사친에 대해 거부감이 없음. 절대 걱정하는 일 없을거라고 확신하고 우정여행이라고 할뿐임.
가족끼리도 워낙 친했어서 나랑 사귀기 전에도 여행 몇번 다녀왔는데 절대 그런 사이 아니라고 확신함, 내가 반대하는 걸 전혀 이해 안되는 눈치임. 정말 순순히 그게 왜 잘못된건지 알 수 없어하며 자기 스스로도 답답해함.
2.세상에는 절대 여사친(남사친)이 없다고 생각함. 이성이라면 무조건 연인 가능성이 1200%있다고 생각함. 맥도날드 갔는데 직원이 남자 (여자)만 있다는 이유로 사람들 바람날수도 있는 상황인데 그걸 방관하는 거냐며 키오스크 설치 의무화하라며 컴플레인 작성함. 물론, 주문도 자기가 하긴 했음.
2023-11-06_15_25_48.png)
만날 때마다 밸런스 게임 지옥 vs 만날 때마다 만약에 게임 지옥
- 똥맛카레 먹을래? 카레맛 똥 먹을래? 둘 중 하나 골라. 똥 맛 카레 먹겠다고? 그럼 내일 내가 똥맛카레 해줄테니까 먹자. 안먹는다고? 둘 중에 하나 골랐는데 왜? 그럼 다른 밸런스 게임 해보자. 잠수이별 vs 환승이별 뭐가 더 나아?
- 만약에 내가 해외로 1년 가야하면 어떻게 할거야? 1년동안 기다리면서 만약에 다른 여자(남자)가 자기한테 애인 있냐고 물어보면 어떻게 할거야? 아주 만약에 그 사람이 직장 동료로 들어와서 매일 봐야하면 어떻게 할거야? 칼같이 한다고 했는데 만약에 아주 만약에 진짜 만약에 둘이서만 야근하게 되면 어떻게 할거야?
2023-11-06_15_28_25.png)
애인이 친구 짝사랑 vs 친구가 애인 짝사랑
- 애인이 친구를 짝사랑했다는걸 친구는 모르지만 나는 알고 있음. 애인이 뭔가 아련하게 쳐다보는 거 같음.
- 친구가 애인 짝사랑해서 고백했다가 차였음. 난 그걸 전혀모름. 아무것도 모르고 혼자 신나서 떠들고 있음. 알고보니 둘 다 제대로 못즐기고 나만 신나 있었던거임.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당신의 소중한 의견을 댓글로 남겨주세요!소중한 의견을
댓글로 작성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