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기자회견 뜻도 모르는 김수현, 손바닥 뒤집듯 바뀌는 입장 이번엔 다를까 [스타와치]

2025.03.31타임스
콘텐츠 이미지

기자회견 뜻도 모르는 김수현, 손바닥 뒤집듯 바뀌는 입장 이번엔 다를까 [스타와치]





이미 한차례 입장 번복이 있던 만큼 메시지가 공개된 직후 여론은 급격히 김수현에게 불리한 방향으로 기울었다. 미성년자 김새론과 연애를 한 건지, 연애하지도 않으면서 스킨십을 연상케 하는 발언을 하며 '그루밍 성범죄'를 저지른 것인지. 이미 광고, 방송계 손절로 코너에 몰린 김수현 입장에서는 차악조차 계산하기 어려운 사면초가에 빠졌다. 김수현은 오늘(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모처에서 개최되는 기자회견에 참석해 입장을 발표할 예정이다. 그러나 소속사 측은 "입장 표명 외에 별도의 질의응답은 없다"고 통보했다. 손바닥 뒤집듯 바뀌는 입장이지만, 그 입장만 보고 듣고 믿어달라는 황당한 설명이다.


소속사 측의 공지만 봐서는 김수현과 회사가 이 사태의 심각성을 제대로 인지하고 있는지조차 의문이다. 김수현은 딘토, 뚜레쥬르, 샤브올데이, 신한은행, 아이더, 조말론 런던, 프라다, 홈플러스, K2코리아 등 16개 업체 모델로 활동해왔으나 지금은 제1순위 '손절' 대상이 됐다. 뚜레쥬르 측이 지난 13일 김수현과 모델 계약을 끝내기로 했다고 밝혔고, K2코리아그룹의 브랜드 아이더의 웹사이트, 소셜미디어에서도 김수현의 광고가 사라졌다. 신한은행 소셜미디어에도 뉴진스, 차은우 등 전현직 모델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가운데 김수현의 사진만 지워졌다. 지드래곤이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함께 올해의 노래를 완성하는 음악 프로젝트인 MBC 예능 '굿데이' 출연분도 편집 삭제됐다.


(중략)


김수현의 오늘 '일방적' 입장 발표가 과연 위의 모든 의혹과 문제를 해소할 수 있을까. 그 입장이 과연 말이 없는 김새론과 설리, 딸과 여동생을 잃은 유족, 함께 작품을 했던 그리고 해야 할 동료, 수백억을 쏟아부은 광고주의 마음을 위로할 수 있을까. 참고로 '기자 회견'의 뜻은 어떠한 내용을 설명하거나 해명하려고 기자들을 불러 모아서 개최하는 담화(서로 이야기를 주고받음)를 뜻한다.

0
조회수0
댓글0
최신순
댓글순서고르기
최신순추천순
댓글쓰기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당신의 소중한 의견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댓글쓰기
    다른 사용자들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욕설이나 비방 목적의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댓글로 작성해주세요 💬

    푸터 고정 탑버튼